네이버 검색어 매닉패닉: 컬러 트리트먼트

매닉패닉: 컬러 트리트먼트

2020. 3. 4. 19:10물건 리뷰

오늘은 매닉패닉 컬러트리트먼트 리뷰입니다☺️
Color: GREEN ENVY 용량: 118ml
모발 상태: 탈색3번 염색 5번 극손상 모
밑 가슴 까지 오는 길이

 

통 사진은 염색하고 찍었는데 첫번째 사진에 제 손가락 보이시나요? 비닐장갑에 구멍이 뚫렸었지 제 손가락도 염색 됐어요. 😭😭😭
다음번에는 두겹을 끼든지 해야 할 것 같아요.ㅠ

통 크기는 제 손바닥 정도라 크지 않았어요.
그리고 플라스틱 뚜껑말고 안에 호일이 붙어 있는데 잘 안 뜯기니까 칼로 뚫어 쓰시는게 편하실거에요.

염색하기에 앞서 준비해야 할 도구들은
비닐장갑 2쌍
고무줄 여러개, 염색용 빗, 미용 헤어 핀, 안 입는 옷 , 수건, 드라이기 입니다.

사실 필수 준비물은 비닐장갑 밖에 없답니다. 😁
안 입는 옷은 약이 묻으면 지위지지 않아서구요~ 고무줄은 제가 머리가 길어서 컬러트리트먼트 다 묻히고 위로 묶을려고 준비 한거고.
빗이나 핀 같은 건 좀더 쉽게 염색하기 위한 도구일 뿐이니까 꼭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그래도 머리 길이가 긴 분들은 머리 핀, 빗은 있으면 덜 얼룩지고 적은 양으로 넓게 바를 수 있고 있기 때문에 추천 합니다.

염색용 빗
미용 헤어핀

 

저는 원래 쨍한 색을 원해서 따로 컬러트리트먼트에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섞지 않았지만 좀더 연한 색깔을 원하시는 분들은 섞어주세요.

염색 전

색이 워낙 쨍하기 때문에 염색할때도 그렇고 씻을 때도 비닐장갑을 끼셔야 해요.
안 끼시면 초록색 헐크 손을 가지게 될 수도 있으니까 조심 또 조심 하시구요.🤣🤣🤣
얼굴과 귀, 목에도 묻지 않게끔 로션 듬뿍 발라주세요.

염색 후 젖은 상태
염색 후 말린 상태

 

원래 쨍한 발색으로 유명한 매닉패닉이라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염색이 넘 잘 됬어요.😚👍
그 전에도 매닉패닉으로 염색 해봤는데 색이 2주까지 가서 이번에도 그정도 되지않을까 싶네요.

염색약이지만 컬러트리트먼트라 머리결이 나빠지지는 않았어요. 오히려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.☺️

이상으로 매닉패닉 컬러 트리트 먼트 리뷰를 마치 겠습니다.